새로운 출발을 위하여 양무리교회에 감사인사.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09회 작성일 21-05-19 14:20본문
그 동안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. 그동안 짧은 시간이 있었지만 아무도 해낼 수 없는 일을 우리는 했습니다. 뉴욕양무리교회의 공동체 자신들도 서브리스를 사용하는 예배실 공간을 우리 교회에게도 현장의 대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는 것입니다.
그래서 한 주간은 제가 말씀 전하면, 양무리교회 이준성 목사님께서 예배 인도를, 그리고 제가 예배인도를 하면 이준성 목사님께서 설교하시는 두 교회가 연합되어 하나가 되며, 또한 두 교회가 그대로 공존하는 연합된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
우리 엘피스교회는 이곳에서 지난 12월 첫 주에 설립감사 예배를 드렸고 둘째주인 오늘 12월 13일에 감사의 인사와 이곳 교우님들과 인사를 나누었습니다. 이날 우리 엘피스교회는 그 동안 양무리 교회에서 베푸신 사랑에 감사하여 감사패를 제작하여 전달하였습니다.
이제 우리 엘피스교회는 다음 주일인 성탄주일인 20일 부터 새로운 장소로 타운홀 옆에 위치한 좋은씨앗교회 예배당을 사용합니다.
이곳에서 우리 엘피스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며, 그 동안 어려웠던 엘피스예배도 함께 합니다. 엘피스 예배는 부흥을 위해 기도합니다 팬데믹으로 힘든 기간들 우리가 기도로 먼저 준비를 시작합니다. 새해 2021년도부터 시작합니다.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.